티스토리 뷰

# 보노보스 H5 구입 개봉 및 첫인상



PC 스피커를 구입하려하면서 굉장히 많은 고민이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대세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PC스피커는 


오히려 구입하는데에 까다롭게 되었어요


메이저 제조사에서는 대부분 블루투스 스피커 생산에 관심이 쏠려있기 때문이겠죠


그래서  PC스피커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브랜드를 고를 수 밖에 없었죠


PC스피커를 고르는 몇가지 기준이 있었는데,


첫번째는 비싸지 않을것(저렴할것)


두번째는 스피커다울것(디자인)


이 두가지를 가장 큰 우선순위로 두고 스피커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거실에서 사용하는 스피커는 꽤 괜찮은 성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너무 성능에 치중을 하지 않기로 했어요.


제가 골랐던 스피커의 제품군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노보스 H1 / H5

캔스톤 R50 / R224


이정도로 압축되어 꽤 비교하면서 고민을 했었죠


보노보스 H1와 캔스톤 R50 가 비슷한 정도의 가격대였고


보노보스 H5와 캔스톤 R224가 그 아래의 비슷한 가격대였어요


고민고민하다가 가장 저렴한 보노보스 H5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어차피 음질은 들어보지 못한 상태에서 구입을 한데다가


디자인이 가장 맘에 들었던 것이 선택을 하는데에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최저가로 비교하다가 아주 최저가는 아니지만 컴퓨존에서


최저가와 비슷한 금액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서 컴퓨존에서 구입했습니다


여기가 배송과 AS가 아주 좋기 때문이죠~


역시나 월요일에 구입했는데 화요일에 도착했네요


하루만에!





박스는 생각보다 크지는 않았습니다


스피커 높이가 25cm정도 되는데 그에 비하면 포장이


좀 부실하다고 느낄수 있을정도로 딱 맞게 되어있네요





박스를 뜯고나면 역시 비닐에 2차적으로 싸여 있지만


성격이 급해 투명테이프고 뭐고 그냥 뜯어버렸습니다




판매 사진에서 보던것과는 다르게 원목느낌이 크게나지를 않아요


너무 기대하지 마세요


그냥 시트지 붙인 느낌입니다


나름 기대했지만, 괜히 기대했네요


실망이 큽니다!@#





원목적인 노트북옆에 우선 놓아봅니다


나쁘지 않아요


디자인이나 공간이나.


다만 스피커 케이블이 보이는게 극혐이네요


정리를 조금 더 다시 해봐야겠습니다




스피커 앞에 있는 스피커망을 떼어봤습니다


전면부는 정말로 원목느낌이 많이나네요


그나마 다행이요


우선 떼어놓고 사용을 해봐야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음질에 대해서 알아보려했으나...


...

...

...


딱히 알아볼 필요가 없을듯하네요


고주파음이 큽니다 ㅠㅠ


없을거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않았지만,


이렇게까지 클줄이야.


음악을 들어보면 또 소리는 괜찮아요.


공간감도 괜찮고 기존에 노트북 스피커로는 


전혀 들리지 않던 부분도 들리고요(당연한건지 O.O)


고주파 부분이 조금 아쉬운점이 있지만


그래도 디자인이 괜찮다는 위안아닌 위안을 해봅니다 ㅠㅠ



# 보노보스 H5 구입 개봉 및 첫인상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잊어버릴 것 같은 오래될 기억들을 저장합니다  (0) 2016.11.16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